김용국 측 "반려묘 르시, 유기 아냐 …소속사서 보호 중"(공식)
입력: 2018.11.10 20:05 / 수정: 2018.11.10 20:05
김용국은 최근 기르던 반려묘 르시 유기 논란에 휩싸였다. 소속사 측은 입양 보냈다가 보호자에게서 이탈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소속사에서 보호 중이라고 밝혔다. /김용국 인스타그램
김용국은 최근 기르던 반려묘 르시 유기 논란에 휩싸였다. 소속사 측은 "입양 보냈다가 보호자에게서 이탈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소속사에서 보호 중"이라고 밝혔다. /김용국 인스타그램

소속사 춘 엔터 "르시, 입양 보냈다가 이탈"

[더팩트|박슬기 기자] 김용국 측이 반려묘 르시 유기 논란과 관련해 "소속사에서 르시를 보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춘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현재 김용국의 고양이 르시는 본사 사무실에서 보호하고 있으며 김용국은 이러한 일로 물의를 빚었다는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는 팬분들이 염려스러워하는 부분들에 대해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으며, 김용국 본인에게도 전면적으로 사실 파악 및 재확인을 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일로 상처를 입으신 팬분들과 반려동물 보호자 분들께도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용국은 6월경 카구를 입양을 했고. 톨비 르시와 함께 숙소에 합사했다"면서 "르시가 카구와 함께 지내는 것에 대해 적응을 하지 못했고, 다른 반려묘들에게도 상처를 입히는 일이 발생했다. 깊은 고민 끝에 김용국은 르시를 입양을 보내는 것을 결정하게 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소속사는 "르시를 입양 보낸 후, 김용국은 새 보호자 분과 소통하려 하였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본인도 많이 불안해했고, 지난 9월 25일 르시가 보호자에게서 이탈했다는 것을 인지했다"며 "당사는 소식을 듣고 르시를 데려와 보호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용국의 고양이 르시가 유기된 것 같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이는 김용국이 기르던 고양이 르시로 추정되는 고양이가 지난 9월 유기묘 카페에 올라왔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르시와 유사한 외모를 지닌 고양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팬들은 고양이의 앞발에 주목했다. 이들은 발 무늬가 매우 똑같다며 두 고양이가 동일한 것으로 추측된다고 주장했다. 일부 팬들은 김용국에게 "반려묘 르시 사진을 인증해 달라"면서 고양이의 행방을 문의하며 논란이 일었다.

한편, 김용국은 고양이 루머와 함께 소나무 나현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나현 측이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