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은 지난 9일 방송된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소년점프' 무대를 꾸몄다. /Mnet '쇼미더머니777' 캡처 |
누리꾼 "마미손이 '쇼미더머니777'의 진정한 우승자"
[더팩트|박슬기 기자] 래퍼 마미손이 꾸민 Mnet 경연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 특별무대가 화제다. 누리꾼은 "이번 시즌 중 가장 잊지 못할 무대"라고 평했다.
10일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마미손의 '소년JUMP' 무대를 본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파이널 무대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공연"(moch****) "솔직히 1등보다 마미손 나온거 보고 소름"(sozn****) "마미손님 우승 축하합니다"(reri****) "'쇼미' 별로인 건 나뿐인가...마미손이 제일 좋았음"(iun2****) "우승축하드려요.음원 대박나시길"(musi****) "진정한 우승자 마미손매드클라운 : 응?"(b2ut****) "올해 우승 마미손이네"(mych****) 등이다.
그의 정체를 알고 있는 누리꾼은 "매드클라운 모르세요?"(kyh2****) "매드클라운 배기성조합 굿"(2lan****) "멜론에 마미손 짭 매드클라운이 음원 냈더라."(warp****) "마미손은 프로듀서 매드클라운에게 좋은 비트 줘서 고맙다해"(5816****) 등의 반응이다.
배기성은 마미손 '소년점프' 무대 지원사격에 나섰다. 그는 여전한 노래실력으로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Mnet '쇼미더머니777' 캡처 |
마미손은 '소년 JUMP'라는 곡으로 지난 9일 '쇼미더머니777' 최종회 축하무대를 꾸몄다. 많은 사람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무대인 만큼 그는 재미와 실력을 겸비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피처링으로 나선 배기성에 대한 호평도 쏟아졌다. "힙합프로그램 마지막회 를 배기성이 다 씹어먹은거 실화?"(lees****) "킹 기 성"(ghm6****) "배기성 형 우승 축하해요"(kwh5****) "확실한 건 배기성은 여전하네"(load****) "올해 최고의 후렴구는 배기성"(coba****) 등 녹슬지 않은 그의 노래 실력에 감탄했다.
'소년 JUMP'는 불구덩이 탈락 후 세상에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재밌는 가사와 엉뚱함이 포인트로 유튜브에서도 이미 화제가 된 곡이다. 특히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는 많은 이들의 '떼창'을 끌어냈다.
한편, 마미손은 최근 중앙일보와 인터뷰에서 "!1월 이후 마미손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말해 그가 정체를 밝힐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