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3일 '아는 형님'서 신곡 'YES or YES' 최초 공개
입력: 2018.11.03 15:30 / 수정: 2018.11.03 15:30

6집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가 오늘(3일) 밤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JTBC 제공
6집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가 오늘(3일) 밤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JTBC 제공

1년만에 재출연 '기대'…숙소 생활 뒷이야기도

[더팩트ㅣ이지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오늘(3일) 밤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신곡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를 최초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6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트와이스는 방송 최초로 신곡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일부를 공개할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아는 형님'에 재출연하는 것은 1년 만이다. 그들은 이번 방송에서 지난해 많은 주목을 받았던 사나의 '치즈김밥' 장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강호동의 유행어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트와이스는 촬영 중 숙소생활 중에서 즐거웠던 시간에 대해 얘기를 나누며 '야식 계'가 있다고 털어놨다. 그들은 "9명이 다 같이 하는 계가 있다. 계주는 리더인 지효"라고 말했다.

올해로 데뷔 3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활발한 활동으로 그간 발표한 9곡 모두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들어서도 세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하면서 6집 미니앨범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으로 활용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늘(3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트와이스의 6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YES or YES' 전곡과 앨범 수록곡은 오는 5일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

atonce5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