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인틴', 예고 영상 공개...'예비돌 57인에 입덕 준비 완료'
입력: 2018.11.02 10:24 / 수정: 2018.11.02 10:24

MBC 언더나인틴이 지난 1일 예고편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3일 첫 방송을 알린다. /MBC 언더나인틴 제공
MBC '언더나인틴'이 지난 1일 예고편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3일 첫 방송을 알린다. /MBC '언더나인틴' 제공

차세대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MBC '언더나인틴'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언더나인틴'이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MBC '언더나인틴'은 1일 오후 MBC 공식 홈페이지에 본편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세상을 뒤집을 57인의 예비돌, 당신의 아이돌은 누구입니까'라는 문구로 시작한다. 그 후 퍼포먼스 분야를 비롯해 보컬 분야, 랩 분야 참가자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앞서 지난달 25일 '언터나인틴' 측은 공식 SNS와 네이버 V앱을 통해 57명 참가자들의 이색적인 무빙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본편 예고 영상에서는 MC 김소현과 보컬 디렉터 솔지, 랩 디렉터 다이나믹 듀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참가자들의 무대에 깜짝 놀라거나 흥미진진하게 그들을 지켜본다.

오는 3일 오후 6시 20분 와이드편성으로 첫 방송 되는 '언더나인틴'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분야별 최강자를 조합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을 탄생시키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공식 홈페이지, 11번가 등을 통해 1차 탈락자를 결정짓는 1차 투표도 시작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