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X나혜미 '하나식당',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18.11.01 16:29 / 수정: 2018.11.01 16:29
하나식당 캐릭터 포스터가 배우 최정원과 나혜미의 모습을 담았다.  /  블룸엔터테인먼트 제공
'하나식당' 캐릭터 포스터가 배우 최정원과 나혜미의 모습을 담았다. / 블룸엔터테인먼트 제공

치열한 일상 속 달콤한 쉼표가 필요하다면, '하나식당'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영화 '하나식당'이 진정한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예고한다.

배우 나혜미 소속사 블룸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보도자료로 '하나식당'(감독 최낙희·제작 에이케이엔터테인먼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하나(최정원 분)는 조용하고 아늑한 주방에서 홀로 요리를 하고 푸른 나무를 배경으로 미소 짓는다. '한 사람보다는 두 사람이 좋지. 나한테도 이런 아침이 다시 오네'라는 문구는 하나에게 숨어있는 이야기를 암시한다.

또한 '행복을 찾는 20대 청춘 알바생 세희'라는 문구로 소개된 세희(나혜미 분)는 하나식당에서 도시락을 싸며 웃고 있다. '여기 온 후로는 뭐하고 먹고 살아야 하나 이런 고민이 하나도 안 들어요'라고 말하는 세희는 그의 삶이 하나식당에 온 후 달라졌음을 알게 한다.

'하나식당'은 따뜻한 식당 주인 하나와 20대 알바생 세희가 오키나와의 특별한 곳 하나식당에서 만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들을 채워가는 이야기다.

한편 '하나식당'은 오는 11월 22일 개봉하며 상영 시간은 95분이다. 관람등급은 12세 이상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