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주, 비디오 파문 후 근황 봤더니 '봉사활동?'
입력: 2018.10.27 00:00 / 수정: 2018.10.27 00:00
26일 오후 포털 사이트에 한성주 근황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더팩트 DB
26일 오후 포털 사이트에 '한성주 근황'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더팩트 DB

한성주, 현재 해외에서 봉사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

[더팩트ㅣ권준영 기자] 성관계 동영상 파문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한성주 전 아나운서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재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연예계 협박 받는 스타'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타자 포털 사이트에는 '한성주 근황'이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랐다.

이날 제작진은 과거 논란이 된 한성주와 전 연인 크리스토퍼 수의 동영상 파문을 언급했다.

한성주 사건을 최초로 보도한 안진웅 기자는 "제보를 받고 영상이 올라온 사이트에 들어가서 영상을 보고 굉장히 놀랐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그는 "한성주와 통화했는데 그 당시 대처가 힘들었던 이유는 소속사가 없었기 때문"이라며 "블로그에 들어가면 영상 외에도 한성주의 여권 복사본도 가려지지 않고 그대로 노출돼 있었다"고 설명했다.

앞서 크리스토퍼 수는 한성주 가족에게 8시간 감금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한성주 가족이 한성주와 연애했다는 사실에 대해 발설하지 말 것을 강요했다고 한다.

그러나 한성주는 크리스토퍼 수의 폭력성 때문에 이별했다며, 흉기로 협박당하기까지 했다고 반박했다. 해당 사건 이후 한성주는 방송에서 종적을 감췄다.

한편 한성주는 해외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jy@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