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티저 공개...흥행 예감은? "예스!"
입력: 2018.10.23 15:49 / 수정: 2018.10.23 15:49
트와이스가 23일 0시 신곡 YES or YES 콘셉트 단체 사진을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23일 0시 신곡 'YES or YES' 콘셉트 단체 사진을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신곡 'YES or YES'로 사랑스러운 답정너 변신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미니 6집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콘셉트 단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다양한 색감과 개성을 살린 의상을 입은 채 게임 보드를 둘러싸 앉아 있다. 어느 곳으로 가도 'YES'라는 선택지만 존재하는 게임 보드, 양면이 'YES'인 동전과 카드 그리고 전면이 'YES'인 주사위도 보인다. 답은 'YES'로 정해진 게임 속에서 당당한 모습을 드러내는 트와이스의 새 콘셉트가 돋보인다.

소속사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10번째 신곡 'YES or YES'는 그녀들의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을 만큼의 사랑스러움을 콘셉트로 한다. 앞서 지난 20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해 소속사가 공개한 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에서는 'YES or YES'의 음원 일부가 기습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이번 신곡은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까지 그간 발표한 9곡들을 모두 히트시킨 트와이스가 10번째로 선보이는 곡이다. 때문에 과연 이번에도 가요계에 또 한 번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YES or YES'를 비롯해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의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