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송은이 "방탄소년단,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어"
입력: 2018.10.22 17:46 / 수정: 2018.10.22 17:46
22일 케이블채널 올리브 밥블레스유 2018 F/W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FNC엔터테인먼트
22일 케이블채널 올리브 '밥블레스유 2018 F/W'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FNC엔터테인먼트

'밥블레스유' 송은이 "방송에서 방탄소녀단 이야기를 많이 해"

[더팩트ㅣ권준영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밥블레스유' 게스트로 방탄소년단을 초대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22일 오후 4시 서울 양천구 목동 로프트가든344 10층 메인홀에서 케이블채널 올리브 '밥블레스유 2018 F/W'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연출은 맡은 황인영 PD,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이 참석했다.

'밥블레스유 2018 F/W'는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 Pick '먹부림+고민풀이'쇼다.

이날 김숙은 "미용실에서 아이돌을 많이 본다. 새벽에도 고생하며 메이크업을 받더라. 다들 우리 방송을 잘 본다고 해서 한 번 게스트로 모시고 싶다"고 운을 떼며 "아이돌들의 고민을 듣고 먹는 걸 추천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송은이는 "방송에서 방탄소년단 이야기를 많이 했다. 방탄소년단을 모시고 싶더라"고 언급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언니들의 푸드테라 Pick '밥블레스유 2018 F/W'는 오는 25일 오후 9시 올리브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kjy@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