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언더나인틴' 합숙소 깜짝 방문…'남다른 애정'
입력: 2018.10.22 13:29 / 수정: 2018.10.22 13:29

언더나인틴 합숙소에 깜짝 방문한 김소현. /MBC
'언더나인틴' 합숙소에 깜짝 방문한 김소현. /MBC

'언더나인틴' MC 김소현, 바쁜 스케줄 쪼개 합숙소 방문

[더팩트|성지연 기자]배우 김소현이 '언더나인틴' 합숙소에 깜짝 방문했다.

MBC '언더나인틴' 제작진은 22일 프로그램의 MC를 맡게 된 김소현이 합숙소에 깜짝 방문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소현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도 시간을 쪼개서 예비돌들을 응원하기 위해 위로차 간식을 들고 방문,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21일 김소현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언더나인틴' 참가자분들 응원 다녀왔어요. 모두 힘내세요. 스튜디오에서 만나요. 멋진 무대 기대할게요"라며 10대 참가자들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소현은 '언더나인틴' MC 합류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의 10대 단독 MC인 만큼 참가자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헤아리는 역할을 해 줄것으로 기대된다.

'언더나인틴'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 별 19명, 총 57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10대 전용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합숙과 함께 선의의 경쟁에 돌입한 57명의 '언더나인틴' 참가자들은 다재다능한 끼와 크리에이티브한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C 김소현을 비롯해 크러쉬, 솔지,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까지 스타 디렉터 군단들이 최고의 틴에이저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킬 '언더나인틴'은 오는 11월 3일 첫 방송된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