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 1위 하는 법…자이언티, 차트 올킬
입력: 2018.10.16 09:30 / 수정: 2018.10.16 09:30
15일 새 앨범 ZZZ를 발표한 가수 자이언티. /더블랙레이블
15일 새 앨범 'ZZZ'를 발표한 가수 자이언티. /더블랙레이블

자이언티 EP앨범 'ZZZ', 발표 후 7개 음원사이트 '올킬'

[더팩트|성지연 기자]가수 자이언티(본명 김해솔)가 15일 새 앨범 'ZZZ'를 공개한 가운데 단 하루만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7개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그야말로 '왕의 귀환'이다.

자이언티는 새 EP 앨범 'ZZZ'를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그 가운데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16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7개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레드벨벳 슬기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편안한 멜로디와 두 사람의 조화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 외에도 수록곡 또한 우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돌'(Ideal), 'My Luv'(마이 러브), '말라깽이'(Malla Gang)(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 모두 7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 순위 50위 안에 랭크된 것.

컴백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자이언티는 각종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