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갓세븐 1위, 음악방송 4관왕 오른 대세 보이그룹
입력: 2018.09.30 21:09 / 수정: 2018.09.30 21:09
갓세븐은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럴러바이로  우승 트로피를 안았다. /더팩트 DB
갓세븐은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럴러바이'로 우승 트로피를 안았다. /더팩트 DB

행복한 사랑의 감정 담은 갓세븐의 '럴러바이'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인기 보이그룹 갓세븐이 '인기가요'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갓세븐은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럴러바이'로 선미와 로이킴 등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손에 쥐었다.

갓세븐은 이번주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 MBC '쇼음악중심'에 이어 '인기가요'에서도 1위의 영광을 안으며 4관왕을 달성했다. 이로써 갓세븐은 대세 보이그룹으로 우뚝 서게 됐다.

갓세븐의 '럴러바이'는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가사에 담고 있다.

갓세븐은 이 곡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브라질, 핀란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에서 정상을 차지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갓세븐을 비롯해 오마이걸, 노라조, 벤, 임팩트, 우주소녀, 정동하, 이달의 소녀, 드림캐쳐, 김용국, 블랑세븐, 공원소녀, 장기섭, 카밀라, 루첸트, 위걸스, S.I.S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