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아티스트 컴퍼니와 결별 "계약 만료...앞날 응원"
입력: 2018.09.28 00:00 / 수정: 2018.09.28 00:00
배우 하정우는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와 결별하고, 올해 말부터 독자 행보를 걸을 예정이다. /임세준 기자
배우 하정우는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와 결별하고, 올해 말부터 독자 행보를 걸을 예정이다. /임세준 기자

하정우, 올해 말부터 홀로서기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하정우가 몸 담고 있던 아티스트 컴퍼니와 결별한다.

아티스트 컴퍼니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그 동안 함께해 온 하정우 배우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와 함께 하면서 아티스트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하정우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되었지만 당사는 하정우 씨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하정우는 지난해 1월, 정우성과 이정재가 설립한 아티스트 컴퍼니와 계약했다. 당시 오랫동안 몸 담고 있던 판타지오에서 이적한 것이라서 많은 관심을 모았던 그는 정우성, 이정재와 좋은 시너지를 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하정우는 영화 '클로젯' 촬영에 한창이다. 모든 촬영이 끝날 때까지 영화에 전념할 예정인 그는 올해 말 부터 홀로서기를 할 예정이다.

이하 아티스트 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당사는 그 동안 함께해 온 하정우 배우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당사와 함께 하면서 아티스트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하정우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되었지만 당사는 하정우씨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아티스트로서 활약할 하정우씨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하정우씨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