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추석특집] "1인 1가정 보급요망" 부엌 빛낼 男★5
입력: 2018.09.25 00:05 / 수정: 2018.09.25 00:05
힙합 남성 듀오 지누션 멤버 션, 배우 지성, 가수 에릭남(왼쪽부터) 등 추석 분주한 부엌 일손에 보탬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남자 스타 5명을 꼽았다. /더팩트 DB
힙합 남성 듀오 지누션 멤버 션, 배우 지성, 가수 에릭남(왼쪽부터) 등 추석 분주한 부엌 일손에 보탬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남자 스타 5명을 꼽았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환한 보름달이 우리네 마음을 풍요롭게 해주는 추석 연휴다. 온 가족이 모인 왁자지껄한 분위기, 풍성한 음식들이 각 가정을 즐겁게 한다. 입을 행복하게 하는 추석 음식은 하늘에서 뚝 떨어졌을까? 삼삼오오 부엌에 모여 요리 솜씨를 발휘한 결과이기 마련이다. 추석, 분주한 부엌 일손에 보탬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남자 스타 5명을 꼽아봤다.

◆ '가정적인 남편' 대표주자 션

남성 힙합 듀오 지누션 멤버 션은 연예계 대표 '가정적인 남편'으로 꼽힌다. 지난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한 션은 슬하에 자녀 4명을 두고 있다. 그는 정혜영과 함께한 날 수 공개 등 정혜영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공식 석상에서 자주 밝혀 뭇 여성 팬들의 부러운 마음을 자아냈다.

션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툰 칼질을 보여줬을 정도로 눈에 띄는 요리 실력을 지닌 것은 아니다. 정혜영은 인스타그램에 종종 직접 만든 수준급의 요리 사진을 올릴 정도로 훌륭한 요리 솜씨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정혜영보다 요리 실력은 뒤쳐지지만, 정혜영을 향한 깊은 사랑과 가정적인 성품을 지닌 션이 온 가족이 힘쓰는 추석 음식 준비를 넋 놓고 보고만 있지는 않았을 것이라는 기대의 눈길이 쏠린다.

◆ '이보영 바라기' 지성

지난 2013년 배우 이보영과 결혼한 지성은 연예계 자타 공인 애처다가. 주변 배우들은 입을 모아 "이보영 지성을 보면 결혼하고 싶어 진다"고 말한다. 2015년 방송된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지성은 화가 난 채 거칠게 황정음을 차에 태우는 장면에서 습관적으로 '매너손'을 보여줘 여성 팬들의 환호를 받았고, 지성은 "아내에게 점수 따려고 하다가 생긴 습관"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렇게나 '사랑꾼'인 지성, 추석 음식을 다 하지는 않더라도 이보영에게 주기 위한 동그랑땡 하나는 부치치 않았을까.

◆ '삼시세끼 에셰프' 에릭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에릭은 연예계에서 요리를 잘하기로 소문이 나있다. 신화 멤버들은 물론 그의 주변 사람들은 "에릭 요리 정말 잘한다"고 입을 모은다. 에릭은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쌀국수부터 각종 찌개, 생선구이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7월 모델 겸 배우 나혜미와 웨딩 마치를 울린 에릭. 새신랑의 추석 요리 솜씨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배우 마동석은 연예계에서 근육질 몸매로,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에릭(오른쪽)은 요섹남으로 유명하다. /더팩트 DB
배우 마동석은 연예계에서 근육질 몸매로,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에릭(오른쪽)은 '요섹남'으로 유명하다. /더팩트 DB

◆ '손맛' 하면 마동석

장시간 요리를 하다 보면 힘이 부친다. 한두 가지가 아닌 추석 음식을 지치지 않고 해내려면 좋은 체력은 필수다. 이때 떠오르는 남자 스타, 바로 배우 마동석이다. 대표 '몸짱' 배우 마동석은 미국에서 유명 이종격투기 선수들의 개인 트레이너로 활동한 바 있다.

우람한 팔 근육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다. 추석 연휴 부엌에 꼭 필요한 체력, 손맛. 각 부엌에 마동석 보급이 시급하다.

◆ 요리까지 잘하는 '국민 남친' 에릭남

젠틀한 매너는 기본이요 달콤한 목소리, 가정적인 면모 등 다양한 매력으로 '국민 남친' '1가구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가수 에릭남이다. 그의 재능이 또 하나 있었으니 바로 요리다. 에릭남은 지난 7월 출연한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스트레스를 풀 때 요리를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실 에릭남은 한국계 미국인 2세로 국적이 미국, 가족들 또한 미국에 거주하고 있다. 그렇기에 이번 연휴에 자신의 가정에서 추석 음식을 준비할 상황은 없었을 것으로 보인다. 많은 여성 팬들의 아우성이 들리는 듯하다. "그럼 우리 집으로 오세요^^"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