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다둥이맘 대열 합류 "셋째 임신…내년 1월 출산"(공식)
입력: 2018.09.21 15:44 / 수정: 2018.09.21 15:44
선예가 셋째 임신을 했다.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선예가 셋째 임신을 했다. 내년 1월 출산 예정이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선예와 배 속 아이 모두 건강"

[더팩트|박슬기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다둥이맘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선예가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며 "임신 중인 선예와 배 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내년 1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지난 8월 당사와 선예간의 계약 당시 이같은 소식을 전하지 못했던 것은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의 건강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예는 현재 내년 태어날 아이와 만남을 위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며 "당사도 선예와 건강하게 태어날 아이와 만남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선예는 2013년 1월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결혼하고 캐나다에서 가정을 꾸리며 원더걸스 활동을 중단했다. 슬하에 두 딸이 있다. 최근 선예는 가족과 함께 JTBC 예능프로그램 '이방인'에 출연해 캐나다 생활을 공개했다.

다음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기분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선예(본명 민선예)가 셋째 아이를 임신 했습니다. 임신 중인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로 내년 1월 출산 예정입니다.

지난 8월 당사와 선예간의 계약 당시 이같은 소식을 전하지 못했던 것은 선예와 뱃속에 있는 아이의 건강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 점 너그러이 이해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예는 현재 내년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위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당사도 선예와 건강하게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예는 현재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선예의 남편과 두 딸, 가족 모두 내년 태어날 아이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될 선예와 선예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건강하게 잘 태어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셨으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