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댓글뉴스] 홍현희♥제이쓴, 깜짝 결혼 발표…누리꾼 "진정한 사랑이다"
입력: 2018.09.18 00:00 / 수정: 2018.09.18 00:00
홍현희는 17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남자친구 제이쓴과 최근 양가 허락을 받고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이쓴 인스타그램
홍현희는 17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남자친구 제이쓴과 최근 양가 허락을 받고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이쓴 인스타그램

홍현희 "남친 있다는 사실, 아무도 믿지 않았다"

[더팩트|박슬기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본명 연제승)과 오는 10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누리꾼은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며 축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다.

17일 포털사이트 및 각종 온라인사이트에서 누리꾼은 "두 분 행복한 일 만 가득하길~결혼 축하해요"(bake****) "홍현희 매력 부자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결혼 축하해요. 방송에서도 언젠가 빛을 발할 거예요"(re12****) "둘다 매력있음. 축하축하"(jinw****) "와우 깜짝이야. 축하드립니다"(tajo****) "결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예쁘게 사세요"(yuji****) "이것이 진정한 사랑이다"(real****) "홍현희 방송 보니까 이쁘고 착하던데. 인기 많을 듯. 남자가 진짜 잘해줘야겠다"(ehgm****) "홍현희 개그우먼이라 방송에서 오버해서 그렇지. 실생활은 애교도 많고 남자한테 잘하고 잘살듯"(bvcx****)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홍현희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17일 <더팩트>에 "홍현희가 셀프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연제승)과 10월에 결혼하는 것이 맞다"며 "정확한 결혼 날짜는 아직 조율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세부적인 사항은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렵다"고 덧붙였다.

홍현희는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았다. 소현 언니한테도 남친이 있다고 했지만 믿지 않았고, 소속사 사장님도 부모님도 믿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절친 개그우먼 김영희가 (나와 제이쓴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며 "최근 양가 허락을 받고 설렘 속에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결혼사실을 인정했다.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홍현희는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활약했다.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우수상에 이어 2012년에도 같은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뮤지컬과 코미디 공연을 결합한 '코믹컬 드립걸즈'로도 활동했으며 지난달부터는 공연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홍현희의 연인 제이쓴은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 원 자취방 인테리어' 등을 출간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