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인간 비타민' 홍진영, 무더위 날리는 상큼 애교
입력: 2018.08.31 13:47 / 수정: 2018.08.31 13:47

가수 홍진영이 24일 서울 마포구 성암로에 위치한 더팩트 사옥을 방문해 인터뷰를 가지고 있다. /남용희 기자
가수 홍진영이 24일 서울 마포구 성암로에 위치한 '더팩트' 사옥을 방문해 인터뷰를 가지고 있다. /남용희 기자

홍진영, '갓데리' 에너지 전파

[더팩트ㅣ지예은·이진하 기자] '더팩트 독자들, 너어~'

'트로트 요정' 홍진영이 110년 만에 찾아온 기록적인 폭염에 지친 <더팩트> 독자들을 응원하고자 상큼함 물씬 풍기는 애교를 선보였다. 홍진영은 24일 서울 마포구 성암로에 위치한 <더팩트> 사옥에서 인터뷰를 가졌다.

홍진영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는 물론 넘치는 끼와 예능감을 발휘하며 가수와 방송인으로 맹활약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파워풀하고 밝은 에너지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홍진영은 초록색 민소매 밀착 원피스를 입고 등장하며 환한 미소로 먼저 인사를 건넸다. 늘 바쁜 스케줄에도 변하지 않는 미모와 함께 에너지 가득한 '갓데리' 매력을 뿜어냈다.

인터뷰 진행에 앞서 홍진영은 무더위로 지친 <더팩트> 독자들을 향해 에너지를 한껏 불어넣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요즘 다들 너무 더우시죠. 여름철 무더위로 많이 힘드실 텐데요"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럴 때일수록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휴가도 즐기시면서 무더위 날려 버렸으면 좋겠습니다"고 건강도 챙겼다. 이어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애교 가득한 표정으로 말을 이어갔다.

홍진영은 유행어인 '너어~' '기절'을 외치며 <더팩트> 독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그는 "막바지 여름 무더위도 저 홍진영과 함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바라며 윙크와 함께 손키스를 날려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한편, 홍진영은 30일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태진아와 함께 신한류 트로트 스타상을 수상했다. 그는 지난 2월 싱글 ' 가라'를 발표한 이후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 싱어', KBS2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하며 예능과 무대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ji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