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정애연, 절친 홍지민 폭로…15살차이 극복 러브스토리 공개
입력: 2018.08.31 00:25 / 수정: 2018.08.31 00:25
홍지민 절친 정애연 폭로. 배우 정애연이 홍지민과 절친한 사이를 이야기하며 과거 리즈 시절의 홍지민이 남편과 결혼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tvN 인생술집 캡처
홍지민 절친 정애연 폭로. 배우 정애연이 홍지민과 절친한 사이를 이야기하며 과거 리즈 시절의 홍지민이 남편과 결혼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tvN '인생술집' 캡처

홍지민 과거 폭로한 정애연 결혼 스토리까지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정애연이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결혼을 두고 비하인드를 폭로했다.

3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홍지민, 정애연, 소이현이 출연했다. 이날 세 명의 여배우들은 각자의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절친한 사이인 홍지민과 정애연의 폭로전은 MC들도 놀라게 했다.

홍지민은 최근 30kg가량을 감량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는 "과거 내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구하기 힘들다'고 운 적이 있다"며 "스타일리스트를 위해 한 달 만에 14kg를 감량했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를 성공한 홍지민은 살사 바를 찾았고 그곳에서 현재의 남편을 만났다.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상견례를 했고, 7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홍지민의 결혼 스토리가 이어지자 절친인 정애연이 "사기 결혼"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지민은 "요요가 오기 전에 상견례부터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했다"며 "신혼 생활을 하면서 남편과 매일 밤 함께 맛있는 것을 먹다 보니 금방 요요가 돌아왔다"고 고백했다. 여기에 정애연은 계속해서 "이 결혼은 사기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우 정애연이 절친 폭로부터 자신의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공개해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인생술집 캡처
배우 정애연이 절친 폭로부터 자신의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공개해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인생술집' 캡처

이날 출연한 소이현, 홍지민, 정애연은 10년 된 우정이라 밝히며 '인생술집' MC들을 놀라게 했다. 여기에 홍지민은 "드라마 '비포&에프터'에 출연하며 친해졌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정애연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정애연의 남편은 김진근으로 같은 직업을 가진 배우다. 그는 남편의 첫인상에 대해 "'베스트 극장' 첫 드라마에서 만났다"며 "첫 만남부터 술에 만취해 있어 첫인상은 좋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정애연은 남편과 15살 차이가 난다고 말하며 "남편이 날 위해 공을 많이 들였다"며 "'홍콩 익스프레스'를 찍을 때 매일 팩스로 편지를 보내고, 서프라이즈로 엄마를 모시고 홍콩으로 왔다"고 일화를 전했다.

또한 정애연은 "스킨십을 늦게 했다"며 "어린 마음에 감동받았다. 지켜주려고 하고, 6년 동안 싸운 적이 없다. 이렇게 나한테 헌신하고 잘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했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혀 부러움을 샀다.

jh311@tf.co.kr
[대중문화이슈팀|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