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낙 낙' 뮤비 2억 뷰 돌파…음악방송 '9관왕'
입력: 2018.08.05 20:07 / 수정: 2018.08.05 20:07
트와이스의 낙 낙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이동률 기자
트와이스의 '낙 낙'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이동률 기자

'흥행불패 신화' 트와이스, 인기도 뮤비 조회수도 '고공행진'

[더팩트|박슬기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낙 낙(KNOCK KNOCK)'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또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는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겹경사를 맞았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지난해 2월 20일 0시에 공개된 '낙 낙'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2시께 유튜브에서 2억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달 11일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기록한 데 이어 '낙낙'까지 돌파하면서 트와이스는 2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6편 보유한 그룹이 됐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MV까지 '8연속 1억 뷰 돌파' 기록을 수립했다. '치어 업(CHEER UP)'과 '라이키(Likey)'는 3억 뷰 달성을 가시권에 두고 있다.

지난달 9일 공개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공식 활동을 마감했음에도 3일 KBS2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9관왕을 달성했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SBS '인기가요'에서 '치어 업'부터 '댄스 더 나잇 어웨이'까지 8연속 트리플 크라운(3주 연속 1위)을 달성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9월부터 일본 첫 아레나 투어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psg@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