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최예슬 커플. 배우 출신 BJ 최예슬(오른족)은 1일, 3일 인스타그램에 '비디오스타' 대기실에서 지오와 촬영한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최예슬 인스타그램 |
최예슬, 지오와 '럽스타그램'…동반 아이스버킷챌린지까지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출신 BJ 최예슬이 연인인 그룹 엠블랙 출신 BJ 지오와의 달콤한 '럽스타그램(love+instagram, 연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으로 시선을 모은다.
최예슬은 3일 케이블 채널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지오와 동반 출연했다. 그는 앞서 '비디오스타' 녹화 당일 대기실에서 지오와 촬영한 동영상과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이날 최예슬은 '비디오스타' 대기실에서 지오와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과 "오늘 밤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올리며 '비디오스타' 시청을 당부했다. 더불어 1일에는 같은 곳과 시간을 배경으로 장난을 치며 웃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놀아줘 놀아줘"라고 덧붙인 글에서 최예슬의 애교스러운 성격이 묻어난다.
배우 출신 BJ 최예슬(아래 오른쪽)은 평소 인스타그램에 지오(아래 왼쪽)와 함께한 영상과 사진을 자주 게재하며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최예슬 인스타그램 |
최예슬은 평소 인스타그램에 일명 '럽스타그램' 게시물을 자주 올린다. 지오 또한 마찬가지다. 달콤한 게시글로 팬들의 애정과 응원을 받는 두 사람이다. 최예슬은 15일 두 사람이 함께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하는 영상을 게재하는 따뜻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최예슬은 BJ로 활약하고 있는 지오의 아프리카TV 방송에 수차례 출연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일상을 비롯한 다채로운 영상을 게재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joy822@tf.co.kr
[대중문화이슈팀ㅣ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