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댓글뉴스] 한국 멕시코 중계,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2주 연속 너무해"
입력: 2018.06.24 00:00 / 수정: 2018.06.24 00:00
그것이 알고싶다 2주 연속 결방. 24일 0시 러시아 월드컵 한국 멕시코 축구 생중계로 그것이 알고싶다가 지난주에 이어 또다시 결방을 알렸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포스터
'그것이 알고싶다' 2주 연속 결방. 24일 0시 '러시아 월드컵' 한국 멕시코 축구 생중계로 '그것이 알고싶다'가 지난주에 이어 또다시 결방을 알렸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포스터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에 누리꾼 "왜 또, 화난다"

[더팩트ㅣ지예은 기자]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멕시코전 중계로 '그것이 알고싶다'가 결방됐다. 지난주에 이은 결방에 시청자들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과 멕시코는 24일 0시(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예선 2차전을 치른다. 1차전 스웨덴전에서 승점을 쌓지 못한 한국 대표팀은 16강행 희망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경기에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러시아 월드컵' 한국 축구 운명의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지상파 3사 모두 오후 11시부터 이 대결을 생중계한다. 이에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 또한 결방됐다.

지난 22일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게시판에 결방 안내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경기 중계로 인하여 6월 23일 토요일 '그것이 알고싶다'는 결방된다"고 적혀있다.

또 "월드컵 편성은 경기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본 방송으로 대체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편성표를 참고해 주길 바란다"며 시청자들에게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소식을 접한 대다수의 누리꾼은 왜 또 결방이냐며 아쉬움과 분노를 표하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기사 댓글 갈무리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소식을 접한 대다수의 누리꾼은 "왜 또 결방이냐"며 아쉬움과 분노를 표하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기사 댓글 갈무리

'그것이 알고싶다' 측의 양해 글에도 불구하고, 해당 방송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은 분노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결방을 맞이했기 때문이다.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왜 또 결방이냐. 2주 연속은 너무하다"며 불만을 토하고 있다.

아이디 'jhl0****'의 한 누리꾼은 "지난주도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하고 오늘도 결방하고... 사는 낙이 그건데 너무한다!"며 아쉬워했다. 또 닉네임 '승*'의 한 누리꾼은 "12시 경기인데 왜 이전 프로그램을 다 결방하지? 편성을 대체 어떻게 하는 건지 참..."이라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이 밖에도 "'그것이 알고싶다' 2주째 결방이 말이 되냐?" '저번 주도 결방하더니 또 결방하네!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하지 말라고!" "'그것이 알고 싶다' 너무 자주 결방한다" "'그것이 알고싶다' 보려고 일주일 기다렸는데 왜 또 결방?" 등의 반응도 존재했다.

한편, 한국 멕시코 경기로 '그것이 알고 싶다' 뿐만 아니라 KBS2 예능 프로그램 '배틀 트립'도 결방된다. MBC는 생중계로 인한 결방은 없다.

ji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