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경림, 개그맨 유재석(위 왼쪽부터) 강호동(아래)은 8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이새롬 기자 |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는 물론 아이돌 그룹, 개그맨, 방송인까지 다채로운 스타들이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한 표 권리를 행사했다.
다수 스타들은 8일, 9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더팩트> 취재진에 포착된 사전투표 참여 스타들을 정리했다.
◆ 유재석·박경림·강호동, 투표소에서도 유쾌하게
개그맨 유재석과 방송인 박경림은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깜짝 상봉했다. 투표를 마치고 나가는 박경림과 때마침 투표소를 찾은 유재석은 우연히 해당 장소에서 만나게 됐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발견하고 크게 반가워하면서 악수를 했으며 인사를 나눴다.
같은 날 오후 강호동도 같은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에 임했다. 그는 흰색 반팔 티셔츠에 푸른 계열 색상의 반바지, 모자와 선글라스 등 편안한 복장으로 사전투표소에 들어섰다. 투표 후 시민들의 사진 촬영 요청을 받은 강호동은 흔쾌히 촬영에 응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8일 오후 배우 정우성(맨 왼쪽)은 서울 강남구 삼성1동 주민센터, 김상중(가운데)은 용산구 한남동 주민센터, 김아중은 강남구 압구정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에 임했다. /이덕인, 남용희, 이새롬 기자 |
◆ 정우성·김상중·김아중, 투표소 밝힌 남다른 아우라
사전투표소를 찾은 다수 배우들 또한 <더팩트> 취재진에 포착됐다. 먼저 정우성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1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의 권리를 행사했다. 편한 차림으로 투표소에 등장한 정우성은 검은색 마스크로 얼굴을 반 이상 가렸으나 훤칠한 외모는 가릴 수 없었다.
같은 날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주민센터, 강남구 압구정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는 각각 김상중, 김아중을 발견할 수 있었다. 두 배우는 각각 조용히 투표를 마치고 퇴소했다.
그룹 유니티 우희 의진, 엔플라잉 전원, (여자)아이들 소연 미연 수진, 더보이즈 뉴 큐 상연 주학년 현재, 모모랜드 태하 연우 나윤 혜빈 제인 데이지, 드림캐쳐 전원이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배정한, 이동률 기자 |
◆ 유니티·드림캐쳐·(여자)아이들·더보이즈 등, 투표소 빛낸 아이돌
사전투표가 진행된 이틀간 다수 아이돌 그룹 멤버들 또한 사전투표소를 찾아 빛나는 권리 행사를 했다.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가 투표 권리 행사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경쾌하게 해주는 듯했다.
그룹 드림캐쳐 멤버 전원,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 미연 수진은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 주민센터에서 투표에 참여했다. 그룹 AOA 멤버 설현, 엔플라잉 멤버 전원, 유니티 멤버 우희 의진, 모모랜드 멤버 태하 연우 나윤 혜빈 제인 데이지, 더보이즈 멤버 뉴 큐 상연 주학년 현재는 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아 투표에 임했다.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일 둘째날인 9일 오전 가수 설현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
joy822@tf.co.kr
[대중문화이슈팀ㅣ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