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샤이니(사진)가 18일 스페셜 홈페이지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샤이니, 28일 정규 6집 발매 시작 모두 3장 앨범 순차 공개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데뷔 10년, 어느덧 장수돌로 자리 잡은 샤이니가 오는 28일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섰다.
샤이니는 18일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형식의 스페셜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특별 홈페이지는 샤이니가 지난 10년 간 발표한 곡과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담았다. 또한 팬들과 샤이니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포로모션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한다.
이번 스페셜 홈페이지는 특히 샤이니의 히트곡과 컬러를 직접 매칭하고 공유하는 'SHINee COLOR CHIP'과 멤버들이 직접 샤이니 곡과 색깔을 꼽은 'SHINee PICK', 오늘 나에게 어울리는 샤이니 곡을 추천하는 'TODAY'S PICK'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개설하며 팬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샤이는 28일 정규 6집 'The Story of Light EP.1'(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를 발해한다. 이어 샤이는 다음 달 11일 EP2.와 다음 달 25일 EP.3 등 모두 3개의 앨범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각 앨범의 타이틀 곡은 '데리러가(Good Evening)', 'I Want You'(아이 원트 유), '네가 남겨둔 말'(Our Page)이다.
정규 6집은 첫 번째 앨범은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