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손성아♥DJ다큐 20일 결혼 "1년 열애 끝 백년가약"(공식입장)
입력: 2018.05.08 10:13 / 수정: 2018.05.08 10:46

걸그룹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DJ다큐와 1년 열애 끝에 오는 20일 결혼한다. /스타제국 제공
걸그룹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DJ다큐와 1년 열애 끝에 오는 20일 결혼한다. /스타제국 제공

손성아 측 "지난해 5월 지인 소개로 만나 호감 느껴"

[더팩트|권혁기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 손성아(29)가 DJ다큐(본명 윤문수)와 20일 결혼한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일 오전 "손성아가 오는 20일 DJ다큐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손성아와 DJ다큐는 지난해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손성아는 결혼 후 새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손성아는 나인뮤지스 리드래처이자 리드댄서로 지난 2013년 데뷔했다. 나인뮤지스 활동 외에 드라마 '도망자 플랜B', 영화 '여고생 시집가기'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도 활동했다.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5년에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다.

손성아는 DJ다큐와 결혼 후 새출발한다. 그는 DJ활동에 전념한다는 계획이다. /스타제국 제공
손성아는 DJ다큐와 결혼 후 새출발한다. 그는 DJ활동에 전념한다는 계획이다. /스타제국 제공

다음은 나인뮤지스 손성아 소속사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나인뮤지스 손성아 씨가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손성아 씨는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2017년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손성아 씨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입니다.

손성아 씨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했으나, 결혼 후에는 새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또한,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hk0204@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