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영♥정아 결혼식 사진 웨딩 컨설팅 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8일 정창영(왼쪽) 정아의 결혼식 스냅사진을 공개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더써드마인드 제공 |
정아♥정창영, 28일 서울 강남 한 호텔서 결혼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스타일리스트 정아(35·본명 김정아)와 창원 LG 세이커스 소속 농구선수 정창영(30) 부부의 행복한 결혼식 장면이 포착됐다.
웨딩 컨설팅 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8일 정아와 정창영의 결혼식 스냅사진을 공개했다.
새 신부가 된 정아 정아는 28일 창원 LG 세이커스 소속 농구선수 정창영과 약 2년 공개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더써드마인드 제공 |
공개된 사진 속 정아는 순백의 드레스를, 정창영은 멋진 턱시도를 입고 있으며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꼭 잡고 환하게 웃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주연 리지 등 애프터스쿨 멤버들을 비롯한 정아와 친분이 두터운 이들이 정아 정창영 부부가 부러운 듯한 표정, 사랑스럽다는 듯 입술을 쭉 내미는 동작을 하며 결혼을 축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정아와 정창영은 이날 오후 2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로 한 호텔에서 화촉을 밝혔다. 결혼식 사회는 원주 DB 프로미 소속 농구선수 유성호가, 축가는 애프터스쿨 멤버 레이나, 가수 한동근, 바다가 담당했다.
백년가약 맺은 정아♥정창영 정아와 정창영(맨 위 왼쪽부터)은 28일 서울 강남구 논현로 한 호텔에서 화촉을 밝혔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더써드마인드 제공 |
joy822@tf.co.kr
[대중문화이슈팀ㅣ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