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세리·아영·수빈, 새 둥지 찾는다…"해체는 아냐"(공식)
입력: 2017.12.15 00:00 / 수정: 2017.12.15 00:00

그룹 달샤벳.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의 계약 만료 사실을 알렸다. /더팩트 DB
그룹 달샤벳.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의 계약 만료 사실을 알렸다. /더팩트 DB

달샤벳 세리·아영·수빈,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이 새 둥지를 찾는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의 계약 만료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린다"며 "세 사람은 달샤벳 멤버로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리는 KBS2 '더 유닛'에 출연하고 있다. 이에 대해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세리의 경우 프로그램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마지막까지 매니지먼트 업무를 충실히 해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무대 위 그룹 달샤벳. 지난 2011년 6인조로 데뷔한 달샤벳은 4인조로 재편됐으며 수파 두파 디바 조커 등 다수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더팩트 DB
무대 위 그룹 달샤벳. 지난 2011년 6인조로 데뷔한 달샤벳은 4인조로 재편됐으며 '수파 두파 디바' '조커' 등 다수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더팩트 DB

달샤벳의 해체에 대해서는 분명히 선을 그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세리와 아영, 수빈의 새로운 도전이 달샤벳의 해체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현재 달샤벳의 팀 존속과 관련해서는 멤버들과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협의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방향이 정해지는 대로 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1년 6인조로 데뷔한 달샤벳은 4인조로 재편됐다. 그동안 '수파 두파 디바' '핑크 로켓' '블링 블링' '조커' 등을 발표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의 계약 만료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세리와 아영, 수빈이 2017년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만료합니다. 세 사람은 달샤벳 멤버로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입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세 멤버와 계약에 대한 오랜 논의를 거쳤고, 이들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하는 것으로 결론을 지었습니다.

다만 현재 '더 유닛'에 출연 중인 세리의 경우, 프로그램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마지막까지 매니지먼트 업무를 충실히 해낼 계획입니다.

세리와 아영, 수빈의 새로운 도전이 달샤벳의 해체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달샤벳의 팀 존속과 관련해서는 멤버들과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협의 중이며, 구체적인 방향이 정해지는 대로 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리와 아영, 수빈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탄생을 함께하며 '가족'으로서 남다른 애정과 추억을 쌓아왔습니다. 회사의 첫걸음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 동안 동고동락한 멤버들이기에 이들을 떠나보내는 아쉬움이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세 멤버의 든든한 친정으로, 이들의 앞날을 위해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도 이들이 어느 자리에서든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관심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를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향후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올림.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