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앤 힙' 티저 이미지. 가수 현아는 4일 오후 6시 땡스 싱글 '립 앤 힙'을 발표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가수 현아가 섹시한 매력을 듬뿍 담은 곡 '립 앤 힙'으로 돌아온다.
현아는 4일 오후 6시 땡스 싱글(Thanx Single) '립 앤 힙(Lip & Hip)'을 각종 음악 사이트에 발표한다. 현아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이번 싱글을 깜짝 준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가수 현아 신곡 '립 앤 힙' 뮤직비디오 티저. 현아는 지난 2일 0시 신곡 '립 앤 힙'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 /'립 앤 힙' MV 티저 |
'립 앤 힙'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구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현아의 힘 있고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앞서 현아는 지난 2일 0시 공식 SNS에 '립 앤 힙'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현아는 캐주얼한 핫팬츠 차림으로 방안으로 걸어 들어간다. 그리고는 입을 가리고 있다가 치아교정기를 보여주는 장면이 그려진다. 과연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어떤 내용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