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현은 1일 오전 12시 20분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했다.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이른바 '아이돌 덕후'로 잘 알려진 배우 박소현이 아이돌의 비밀연애를 알아보는 법을 공개했다.
박소현은 1일 오전 12시 20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가수 박진영과 게스트로 출연, '아이돌 덕후' 에피소드를 전달했다.
라디오 진행을 하면서 아이돌 그룹에 관심이 많아졌다는 박소현은 "사실 이 프로그램도 안 나오려고 했다. 요즘 아이돌 앨범이 많이 나오는 시기"라며 "오늘 아이돌 가운데 5명이 생일이다. 그러면 팬들이 축하 영상을 올리는데 오늘 이곳에 오느라 영상을 보지 못했다"고 아쉬운 마음을 토로했다.
배우 박소현은 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아이돌 스캔들을 언급하며 "알게 되더라도 보호해주려고 한다. 기자들에게만 걸리지 말라는 심정"이라고 말했다.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
박소현은 아이돌의 연애 사실을 알아보는 방법을 고백, 출연진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아이돌이 입국할 때 쇼핑백을 들고 들어오는데 브랜드를 조사해보면 알 수 있다"며 "평소 그 아이돌이 잘 입지 않는 브랜드였는데 며칠 뒤 라디오 게스트로 나온 여자 아이돌이 해당 브랜드 옷을 입고 있으면 사귀는 것 아닌지 의심하게 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알게 되더라도 보호해주려고 한다. 기자들에게만 걸리지 말라는 심정"이라고 팬들의 마음을 대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