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혁의 사랑' 주연배우 강소라. 강소라는 지난 12일 케이블 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효균 기자 |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강소라가 청순한 매력과 늘씬한 몸매를 뽐냈습니다.
강소라는 지난 12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점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연출 송현욱 이종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강소라는 광택이 돋보이는 네이비 색상의 A라인 원피스를 착용,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발산했습니다. 해당 원피스의 깊게 파인 목라인은 쇄골과 긴 목을, 짧은 치마 라인은 각선미를 부각했습니다.
늘씬한 각선미 소유한 배우 강소라. 강소라가 '변혁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마치고 무대 아래로 내려가고 있다. /이효균 기자 |
더불어 그는 드롭 이어링과 연보라색 구두를 매치,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까지 배가했습니다.
강소라가 출연하는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내용을 그리는 일명 '코믹반란극'입니다. 드라마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