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추천신곡] '컴백' 프리스틴, '위 라이크'로 당당+상큼 매력 "저 예뻐요?"
입력: 2017.08.23 15:51 / 수정: 2017.08.23 15:51
컴백 프리스틴. 그룹 프리스틴은 23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흰물결아트센터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임세준 기자
'컴백' 프리스틴. 그룹 프리스틴은 23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흰물결아트센터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임세준 기자

프리스틴, 오늘(23일) 오후 6시 '스쿨 아웃' 발표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프리스틴(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예하나 성연 시연 카일라)가 좀더 당당하면서 상큼해진 매력으로 돌아왔다.

프리스틴은 23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SCHXXL OUT)' 발표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 무대를 펼쳤다.

'위 라이크'는 성연과 로아가 작사를, 성연을 비롯해 BUMZU, 박기태 Simon Petren, Maja Keuc, 조미쉘 등이 작곡한 곡이다. 이날 성연은 '위 라이크'에 대해 "프리스틴만의 캐릭터를 잘 드러내는 곡"이라며 "저희 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려고 역동적인 멜로디를 넣었다. 그리고 '파워 앤드 프리티'라는 콘셉트에 맞게 '내가 다가가겠다'라는 적극적인 가사로 꾸민 곡"이라고 설명했다.

그룹 프리스틴이 신곡 위 라이크 무대를 펼치고 있다. /임세준 기자
그룹 프리스틴이 신곡 '위 라이크' 무대를 펼치고 있다. /임세준 기자

초록색 체크 무늬가 돋보이는 스쿨룩과 컨버스 운동화를 맞춰 입고 '위 라이크' 무대에 오른 10명의 프리스틴 멤버들은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잘 짜인 군무로 좌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연은 이번 타이틀곡의 킬링파트로 후렴구를 꼽았다. 무대 위 프리스틴은 후렴구의 'I like du du du du du du/You like du du du du du du/We like du du du du du du'라는 가사에서 포인트 안무인 '저요춤'과 '총알춤'으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날 나영은 '저요춤'을 시연하면서 "안무 선생님이 '저요? 저 예뻐요?'라는 생각을 하면서 추라고 해서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고 설명했다. 또 '저요? 저 예뻐요?'라는 말에 맞게 도도한 표정과 모션을 취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총알춤'에 대해서는 "'널 좋아하니까 내 총알을 받아'라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 '스쿨 아웃'의 콘셉트는 '학교 밖에서의 일탈과 당당한 매력'이다. 프리스틴은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아웃'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위 라이크(WE LIK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