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미 남편 흉기 사고로 사망…소속사 "큰 충격·슬픔 빠진 상황"(공식입장)
입력: 2017.08.22 00:00 / 수정: 2017.08.22 00:00
배우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날 오전 송선미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됐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배우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날 오전 송선미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됐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송선미 소속사가 송선미 남편 고 모(45) 씨 사망 사고에 대한 입장을 드러냈다.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날 오전 송선미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송선미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이라며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 조사가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선미 남편 고 씨는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한 변호사 사무실에서 흉기에 찔려 세상을 떠났다.

다음은 송선미 소속사 제이알이엔티 공식입장 전문이다.

연기자 송선미 씨 소속사 제이알이엔티입니다.

금일 언론을 통하여 보도된 바와 같이 8월 21일 오전 송선미 씨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되셨습니다. 송선미 씨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조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송선미 씨와 가족들은 불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큰 슬픔에 빠져있습니다. 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