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아는 형님' 팬 입증…김희철 "모니터링 문자까지 보내줘"
입력: 2017.08.12 04:00 / 수정: 2017.08.12 04:00
아는 형님 스틸 속 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는 12일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JTBC 제공
'아는 형님' 스틸 속 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는 12일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JTBC 제공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아는 형님' 팬 면모를 보여준다.

소녀시대는 12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종합 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녀시대는 등장부터 '아는 형님' 멤버들의 기선을 제압하며 데뷔 후 10년간 쌓아 온 예능 내공을 자랑했다. 소녀시대는 이날 10여 년간 멤버들과 겪은 수많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희철은 "태연이 '아는 형님' 광팬"이라며 증인을 자처했다. 그는 '아는 형님' 방송 후에는 태연이 모니터링 문자까지 보내준다는 일화를 공개하며 문자 내용까지 상세히 밝혔다. 그런데 과장된 티가 나 멤버들은 물론 소녀시대 멤버들의 비난을 받았다.

태연은 녹화 가운데 '아는 형님' 멤버들의 애창곡인 이용의 '사랑과 행복 그리고 이별'을 따라 불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아는 형님'을 보면서 알게 된 노래라고 밝히며 팬임을 입증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