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송재희 커플 결혼 날짜 등 공개 배우 지소연과 송재희가 각자 SNS 결혼 날짜, 사진, 영상을 공개했다. /송재희 인스타그램 캡처 |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선남선녀, 특히 연예계 스타커플의 결혼소식은 늘 팬들의 관심사다. 대중들은 깜짝 결혼소식에 놀랍지만 당사자들은 오랜 기다림 끝의 고백이기에 더 두근거리고 설레인다.
배우 지소연과 송재희가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하며 9월 7일 결혼을 공식화했다.
29일 송재희 소속사 '구'에 따르면 송재희와 지소연은 9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가족들과 소박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고, 장소 등 구체적인 계획은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이날 지소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날짜를 의미하는 '2017년 9월7일'는 짧은 글과 함께 송재희와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송재희는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서 결혼 소식과 함께 지소연과 러브스토리를 고백하기도 했다. /더팩트 DB |
앞서 28일 송재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7.09.07.'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했다. 송재희는 지소연 앞에서 무릎을 꿇고 꽃다발과 반지를 건네며 미래를 약속했다. 송재희는 부끄러워하는 지소연의 손에 반지를 끼워줬고, 둘은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송재희는 2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서 결혼 소식과 함께 지소연과 러브스토리를 고백하기도 했다.
지난 2006년 영화 '모노폴리' 단역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송재희는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이름을 알렸다. 지소연은 2013년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로 브라운관에 데뷔한 뒤 '구여친클럽', '엄마', '동네의 영웅'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