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결혼, '예비신랑 조승현은 누구?' 13일 이시영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그의 예비신랑 조승현 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용희 기자 |
이시영 예비신랑 조승현 '유명 프랜차이즈 대표'
[더팩트 | 강일홍 기자] 배우 이시영이 9월 30일 깜짝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예비신랑인 조승현 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시영은 지난해 9월부터 조승현 씨와 열애를 인정했다. 과거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우먼 김지민은 이시영의 남자친구 조승현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지민은 "이시영이 방송 스케줄을 마친 후 귀가할 때 매니저가 아닌 남자친구가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시영은 남자친구에 대해 "유아인을 닮았다"고 말하며 준수한 외모임을 밝혔다.
배우 이시영과 결혼을 앞둔 조승현 씨는 20대부터 외식 사업에 뛰어든 후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시킨 젊은 사업가다. /조승현 씨 인스타그램 |
이시영의 가슴을 훔친 주인공 조승현 씨는 누구일까? 조승현 씨는 20대부터 외식 사업에 뛰어든 후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성공한 젊은 사업가다. 현재는 골프 의류 사업에도 확장 진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더팩트>와 통화에서 "이시영이 젊은 사업가 조승현 씨와 9월 결혼을 결정했다"며 "사생활이라 그동안 비밀로 한 것 같다. 회사에서도 결혼 사실을 안 지 얼마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시영은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14주차임을 밝히며 "양측 가족 분들과 상의 끝에 결혼식은 9월 30일에 올리기로 했다"고 밝히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드라마 종영에 맞춰 결혼을 공개한 이후의 근황에도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이후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근황 사진을 게재해 팬심을 자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