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플과 악플사이] FT아일랜드 최종훈♥손연재 "당당한 데이트 느낌"
입력: 2017.06.18 04:00 / 수정: 2017.06.18 04:00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운동선수 손연재(왼쪽)와 FT아일랜드 최종훈이 공개 열애 중이다. /임세준 기자
운동선수 손연재(왼쪽)와 FT아일랜드 최종훈이 공개 열애 중이다. /임세준 기자

◆ 손연재 최종훈, 풋풋한 새내기 커플

연예인과 스포츠스타 커플이 또 한 쌍 탄생했습니다. 밴드 FT아일랜드 최종훈과 손연재가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최종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4일 "최종훈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손연재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손연재와 최종훈은 일찍이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겨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종훈은 손연재의 생일파티를 열고 함께 시간을 보냈고, 손연재는 최종훈과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달콤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종훈은 2007년 FT아일랜드 1집 'Cheerful Sensibility'로 데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가수죠. 손연재는 지난 3월 현역 은퇴를 선언한 리듬체조 선수입니다.

누리꾼은 "실화야?????????(oyes****)" "헐 완전 뜬금(prie****)" "최종훈 누군지 보려고 검색했더니 최코디가 먼저 뜬다(eunh****)" "둘 다 많이 알려진 사람들치곤 너무 안 가리고 만난듯(kkon****)" "대놓고 데이트한 느낌이긴 하네(yes2****)" "생각도 못한 조합인데ㅋㅋ(inve****)" "잘 어울리네(lsoh****)" "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ejko****)" 등 댓글을 적었습니다.

가수 하리수(오른쪽)와 미키정이 결혼 10년 만에 이혼했다. /더팩트DB
가수 하리수(오른쪽)와 미키정이 결혼 10년 만에 이혼했다. /더팩트DB

◆ 하리수 미키정, 합의이혼 절차 마쳐

트랜스젠더 스타 하리수(42·본명 이경은)와 가수 미키정(38·본명 정영진)이 결혼 10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습니다.

하리수와 미키정의 이혼 소식은 지난 12일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한 달 전 합의이혼 절차를 마쳤습니다. 미키정이 사업 활동으로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리수는 국내 최초 트렌스젠더 스타로 이름을 널리 알렸죠. 미키정과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리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007년 5월 화촉을 밝혔지만 10년 끝에 파경을 맞이했습니다.

누리꾼은 "비아냥거리지 마라. 10년이면 진짜 사랑했던 거야(the_****)" "그래도 오래 살았다. 애초에 결혼할 때 많은 호사가들 비아냥이 태반이었는데(gwan****)" "그놈의 사업(bigl****)" "헐..(kkul****)" "그래도 그 시대에 안 좋은 시선들을 극복하고 결혼하는 게 얼마나 큰 결정이었겠어. 후회 없이 사랑했을 거야(ljw9****)" "10년이면 가볍게 한 결혼은 아니지(eunh****)" "에휴 안타깝다(dl19****)" "이혼이 두 사람에게는 최선의 선택이었으리라 믿어요(musi****)" "잘 사시는 모습 보기 좋았는데 신중한 결정인 만큼 잘 이겨내시길(dud9****)" 등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모델 구재이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더팩트DB
모델 구재이가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더팩트DB

◆ 구재이, 음주운전 단속 적발

모델 겸 배우 구재이가 음주운전으로 경찰 단속에 적발됐습니다.

16일 서울 용산경찰서와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에 따르면 구재이는 전날 오후 11시 40분쯤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가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습니다.

당시 구재이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51%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 경찰 조사는 받지 않은 상태이며, 구재이와 소속사 측은 잘못을 반성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누리꾼은 "주변에서 그렇게 매장당하는데도 계속하네(gwan****)" "아니 대리비 없냐고오~~~~(hyer****)" "음주운전은 살인죄나 똑같다(jg92****)" "이제 양복집으로 뜨려나 싶더니(chol****)" "음주운전은 도대체 왜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urba****)" "대리비 그거 얼마나 한다고 술 마셨으면 대리 좀 부르지(glea****)" "술 먹을 돈은 있고(jude****)" 등 비판적인 반응을 보냈습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