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태 '갑질이야' 뮤비, 노룩패스부터 최순실 패러디까지 '폭소'
입력: 2017.06.09 09:52 / 수정: 2017.06.09 09:52

개그맨 오정태가 부른 트로트 곡 갑질이야 뮤직비디오가 9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갑질이야 뮤직비디오는 김무성 국회의원 캐리어 노룩패스부터 최순실까지 각종 패러디로 웃음을 유발한다./갑질이야 뮤직비디오 캡처
개그맨 오정태가 부른 트로트 곡 '갑질이야' 뮤직비디오가 9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갑질이야' 뮤직비디오는 김무성 국회의원 캐리어 노룩패스부터 최순실까지 각종 패러디로 웃음을 유발한다./'갑질이야' 뮤직비디오 캡처

[더팩트|권혁기 기자]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개그맨 오정태가 '갑질이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9일 오전 10시 공개될 '갑질이야' 뮤직비디오는 제목처럼 그동안 떠들썩 했던 갑질들을 패러디한 내용으로 꾸며진다. '갑질이야' 뮤직비디오에 최순실 패러디, 정유라 패러디, 김무성 캐리어 패러디, 비행기 난동 등을 옴니버스식으로 노래에 맞게 빠르고 경쾌하게 연출했다.

오정태는 본인이 직접 작사하고 부르는 '갑질이야'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박준형, 최국, 김경진 등 동료 개그맨들이 코믹연기를 펼친다. '전원일기' 쌍봉댁 이숙이 최순실역, 신인 트로트가수 조아영이 정유라 역을 맡았다.

여기에 '뱀이다' '유리구두' 등을 히트시킨 트로트여왕 김혜연이 의리하나로 피처링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유투브와 인터넷, SNS 등을 통해 공개될 '갑질이야'는 멜로디나 가사가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정도로 쉽고 중독성 있는 노래로, 박현빈의 '샤방샤방', 윙크의 '봉잡았네'를 히트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조항조의'사랑꽃', 홍진영의 '내 나이가 어때서'의 작곡가 김경범이 의기투합했다.

한편 오정태는 오는 24일 'KNN 쑈!TV유랑극단'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활동에 돌입한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