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유병재 '김무성 노 룩 패스 캐리어' 패러디 "지방행사 마치고…"
입력: 2017.05.25 11:16 / 수정: 2017.05.25 11:16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유병재가 김무성 바른정당 의원의 이른바 '노 룩 패스 캐리어'를 패러디했다.

유병재는 24일 페이스북에 "지방 행사 마치고 서울 가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유병재는 자동문을 통과하며 무심하게 캐리어를 마중나온 이에게 건네며 눈길조차 주지 않고 걸음을 옮겼다.

유병재 김무성 패러디 눈길.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김무성 바른정당 의원의 노 룩 패스 캐리어를 패러디해 주목 받고 있다. /더팩트DB
유병재 김무성 패러디 눈길.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김무성 바른정당 의원의 '노 룩 패스 캐리어'를 패러디해 주목 받고 있다. /더팩트DB

같은 날 김무성 의원은 일본 체류를 마치고 김포공항을 통해 귀국하면서 수행원을 쳐다보지 않고 캐리어를 건네 논란을 빚기도 했다. 이후 김무성 의원의 행동은 농구 용어 중 쳐다보지 않고 패스하는 '노 룩 패스'와 유사하다는 평가와 함께 '노 룩 패스 캐리어' 등 다양한 말로 김무성 의원을 태도 논란의 중심에 서게 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조회수 150만 뷰를 넘어서는 등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