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연경, '본방 시청해주세요' 배구선수 김연경이 19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운데 시청을 독려하는 단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김연경 인스타그램 캡처 |
'나 혼자 산다' 김연경 출연진과 인증샷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배구선수 김연경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운데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올렸다.
김연경은 19일 인스타그램에 MBC '나혼자산다' 출연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연경은 최대한 몸을 구부려 앉은키를 맞추려고 하고 있다. 보라색 남방에 흰 바지를 입은 김연경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연경 옆에는 박나래가 브이(V)자를 양 손에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혜진이 그 옆에 앉아 카메라를 보고 있다. 그 뒤로 이시언과 전현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연경은 사진과 함께 '나혼자 산다 내일 밤(금요일) 11시 5분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며 시청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김연경은 19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한국 마트 쇼핑에 나섰다. 마트에서 선수들과 함께 먹을 닭볶음탕 재료를 사면서 '잘라져 있는 수박', '까져 있는 감자와 양파'를 발견하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오랜 터키 생활 탓에 겪는 문화충격에 김연경은 닭볶음탕 레토로트를 발견하고 깜짝 놀라기도 했다.
whit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