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 무대의상 '7인 7색' 4일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측은 언니쓰 무대의상을 공개했다. /KBS 제공 |
언니쓰 무대의상, 제작진 '고심 끝에 결정했다'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언니쓰가 타이틀곡 '맞지?'의 무대의상을 공개했다.
4일 KBS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측은 "언니쓰의 최종 무대의상 선정을 끝냈다"며 "7인 7색의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언니쓰 무대의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언니쓰는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화이트와 밝은 데님 원단을 메인으로 레드를 포인트 삼은 의상 사진을 공개했다. 각자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큐티, 생기발랄, 섹시함을 담고 있다.
맏언니 김숙은 데님 점프 수트로 언니쓰의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홍진경은 숏데님 팬츠에 검은색 망사 스타킹과 레드 립스틱으로 '패셔니스타'로서 매력을 뽐낸다.
댄스 하위권에서 댄스 일인자로 거듭난 강예원은 데님 스커트에 빨간 귀걸이를 포인트로 했다. 한채영은 은색 스팽글 블라우스에 청스커트를 매치해 각선미를 강조했다.
트로트 여신에서 걸그룹 래퍼로 변신한 홍진영은 짧은 숏 티셔츠에 빨간 벨트가 포인트인 숏 팬츠를 매치했다. 공민지는 리더로서 흰 자켓을 입고 복근을 드러냈다. 전소미는 짧은 티셔츠와 숏 스커트로 생기발랄한 매력을 담았다.
한편 언니쓰는 12일 KBS프로그램 '뮤직뱅크'에 타이트롤 '맞지?'로 데뷔할 예정이다.
whit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