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관' 배정남, 황금연휴 56차례 무대인사에 던진 말은?
입력: 2017.05.04 00:00 / 수정: 2017.05.04 00:00
영화 보안관 출연한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 개봉 첫날인 3일부터 7일까지 56차례 무대인사를 갖는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보안관' 출연한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배정남은 영화 '보안관' 개봉 첫날인 3일부터 7일까지 56차례 무대인사를 갖는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안관' 배정남, 빡빡한 무대인사 일정에도 "슈어, 와이낫?"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황금연휴 기간 극장가 금맥 캐기에 나선다.

배정남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배정남이 영화 '보안관'(감독 김형주·제작 영화사 월광·사나이픽처스) 홍보 일정에 대거 참여하며 관객몰이에 힘을 보탠다"고 밝혔다.

앞서 부산과 대구 등 각지에서 영화 '보안관' 시사회를 마친 배정남은 개봉 첫날(3일)부터 7일까지 개봉 첫 주차에만 수도권 일대 극장 27곳을 돌며 모두 56차례 무대인사를 갖는다.

배정남은 연휴 기간 빼곡한 일정에도 "슈어, 와이낫(Sure, Why not)?"이라고 말하며 미소를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영화 보안관 속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배정남은 3일 개봉된 영화 보안관에서 춘모 캐릭터로 활약했다. /보안관 스틸
영화 '보안관' 속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배정남은 3일 개봉된 영화 '보안관'에서 춘모 캐릭터로 활약했다. /'보안관' 스틸

또 오히려 그는 "정신없이 바쁘지만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많은 분의 기사 댓글과 응원 역시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배정남은 지난달 26일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대중의 큰 관심과 더불어 쏟아지는 매체 인터뷰 요청에 즐거운 비명을 질렀다. 대중적 인지도가 높지 않던 그에게는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가능한 모든 분께 일일이 찾아뵙고 감사 인사를 드려야 마땅하나 일정이 여의치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반짝인기가 아닌 '롱런'할 배우 배정남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3일 개봉된 영화 '보안관'은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로컬 수사극이다. 배정남 외에도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김종수 임현성 김혜은 김재영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