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하석진과 로맨스 시작?
입력: 2017.04.21 01:28 / 수정: 2017.04.21 01:28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치킨 선물에 하석진 잘먹겠습니닭.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과 하석진이 묘한 분위기를 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자체발광 로맨스 방송 캡처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치킨 선물에 하석진 '잘먹겠습니닭'.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과 하석진이 묘한 분위기를 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자체발광 로맨스' 방송 캡처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하석진 문자에 '행복한 미소'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 하석진의 문자에 행복한 미소를 지어 둘 사이의 묘한 로맨스 기류가 포착됐다.

20일 방송된 MBC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고아성과 하석진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이날 고아성은 도기택(이동휘 분), 장강호(이호원 분)와 함께 정규직 심사가 예정대로 진행된다는 말을 듣고 자축하기 위한 술자리를 가졌다.

세 사람은 하석진 덕분에 일이 잘 진행됐다고 믿고 그의 집으로 치킨 배달을 시켰다. 이어 고아성은 하석진에게 "부장님 맛있게 드세요 저희들이 보낸 선물입니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하석진은 이를 보고 "와서 같이 먹어주던가 혼자 먹으라는 건가"라며 서운한 티를 냈다. 그러나 "잘먹겠습니닭"이란 문자로 티내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 이를 본 고아성은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고아성과 하석진은 지난 방송부터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었다. 하석진이 고아성을 위해 꽃구경을 시켜주고 병원에 데려가는 등 '썸'을 타는 듯한 장면이 포착됐다. 두 사람이 과연 로맨스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할 말 다하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 은호원(고아성 분)의 성장기를 그려낸 드라마다.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white@tf.co.kr

인기기사
AD
오늘의 TF컷
SPONSORED
  • 사이다
    • 이전
    • 다음
실시간 TOP10
정치&사회
경제
연예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