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너티' 5월 국내 개봉 확정…알리스 페르네 소설 원작
입력: 2017.04.19 15:00 / 수정: 2017.04.19 15:00

외화 이터너티가 다음 달 국내 관객과 만난다. /이터너티 포스터
외화 '이터너티'가 다음 달 국내 관객과 만난다. /'이터너티' 포스터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영화 '이터너티'(감독 트란 안 훙)가 다음 달 개봉한다.

'이터너티'는 프랑스 소설을 배경으로 세계적 여배우들과 영상 미학의 거장이 전하는 영원한 사랑과 삶에 대한 작품이다. 다음 달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프랑스 최고 권위 문학상인 콩쿠르상 후보에 오르며 주목 받고 있는 작가 알리스 페르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는 19세기부터 20세기에 이르는 100여 년에 걸친 세 여인의 사랑과 삶을 그리며 눈부시게 찬란한 순간들을 몽환적이면서도 아름답게 담아내고 있다.

제46회 칸영화제 황금카메라상을 비롯, 베니스영화제 아카데미 등 권위 있는 세계 영화제를 휩쓸며 '그린 파파야 향기'와 '씨클로' 단 두 작품으로 젊은 거장 반열에 오른 이 시대의 비주얼 마스터 트란 안 훙 감독의 신작으로, 독창적인 미장센으로 세련된 영상미학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단의 찬사를 받았다.

여기에 소녀의 발랄함부터 고전적인 매혹미까지 갖춘 '아멜리에' '코코샤넬'의 오드리 토투를 비롯해 세계 유수 영화제 신인여배우상을 휩쓸며 혜성 같이 등장한 '나우 유 씨 미' '리스본행 야간열차'의 지성파 배우 멜라니 로랑, 칸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의 '아티스트'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베레니스 베조까지 압도적 존재감을 빛내는 배우들이 시간이 흘러도 영원히 지속되는 사랑의 모든 순간들을 풍부한 감정으로 표현했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