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이현우, 쌍방향 사랑 시작 '달달한 첫 키스!'
입력: 2017.04.19 11:55 / 수정: 2017.04.19 11:55

조이와 이현우 첫 키스 달달함이 가득! 18일 방송된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이현우와 조이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첫키스를 했다./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방송 캡처
조이와 이현우 첫 키스 '달달함이 가득!' 18일 방송된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이현우와 조이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첫키스를 했다./'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방송 캡처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와 이현우 첫 키스로 마음을 확인!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조이와 이현우가 첫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18일 방송된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이현우와 조이의 달달한 로맨스가 펼쳐졌다.

조이와 이현우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첫 데이트를 했다. 그러나 서로의 사이를 숨겨야 하는 시크릿 커플로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설렘으로 브라운관을 가득 메웠다.

조이와 이현우는 서로에게 잘 보이기 위해 잔뜩 멋을 부리고 나왔다. 첫 데이트라는 점이 여실히 드러나며 풋풋한 설렘이 느껴진다. 이현우는 조이를 위해 극장을 대관하고 커플 신발을 준비했다. 이후 손을 꼭 잡고 영화를 감상하며 설레는 첫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크루드 플레이와 머시앤코의 합동 MT에서도 시크릿 커플로서 달달함과 긴장감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MT 둘째 날 아침, 이현우가 운전하는 자전거를 탄 조이가 노래를 불러달라고 부탁했다. 이현우는 노래를 시작했고 조이는 이현우의 빨라진 심장 소리를 들으며 "빨리 뛰어요. 한결 씨(이현우 분) 심장이요"라고 전한다. 이현우는 "당연하잖아. 좋아하는 여자랑 같이 있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조이는 "난 처음부터였어요. 처음부터 좋아했어요"라고 고백하자 이현우는 조이에게 다가가 설레이는 첫 키스를 했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