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애 임신 20주, SF9은 누구? 문지애 아나운서가 18일 보이그룹 SF9 쇼케이스 현장에 참석해 임신한 근황을 전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문지애 임신 20주, SF9은 누구?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문지애 아나운서가 보이그룹 SF9 쇼케이스 현장에서 임신 20주가 넘었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SF9도 주목 받고 있다.
문지애 아나운서는 18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SF9 미니 2집 'Breaking Sensation' 쇼케이스 진행을 맡았다.
이날 문지애 아나운서는 "현재 임신 20주가 넘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SF9과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문지애 아나운서는 "처음에 몸이 힘들어서 쉬고 그랬는데 오늘 SF9 쇼케이스가 있다고 해서 고민하지 않고 달려왔다"며 "같은 소속사 후배고 데뷔 때부터 같이 해서 그런지 자꾸 내가 있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이라고 말했다.
문지애 아나운서가 18일 그룹 SF9 쇼케이스 현장에서 임신 20주라고 밝혔다. /더팩트DB |
SF9은 지난해 10월5일 FNC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제작한 9인조 남자 댄스그룹이다. 'Feeling Sensation'을 통해 데뷔했다.
SF9은 데뷔 전부터 FNC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스쿨'에서 실력을 갈고 닦았고, Mnet 서바이벌 리얼리티 '디오비(d.o.b)'에 출연하며 팬덤을 형성하기도 했다. 멤버는 영빈, 인성, 재윤, 다원, 주호, 로운, 태양, 휘영, 찬희 모두 9명이다. 팀명은 'Sensational Feeling 9'의 앞글자를 조합한 것으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소년들을 뜻하며 한자 '오랠 구(久)'를 숫자 '9'루 형상화해 팀 활동과 인기가 영원히 계쏙될 것이라는 의미를 포함했다.
한편 문지애 아나운서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태교로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즐겨 보며 고재용의 아들 고승재 같은 아들을 낳고 싶다는 소망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