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vs 이연복! 정용화 "특별한 튀김요리 주세요"
입력: 2017.04.03 20:00 / 수정: 2017.04.03 20:00
3일 방송되는 냉장고를부탁해는 이연복 셰프와 김풍의 튀김요리 대결을 방송한다. /JTBC 제공
3일 방송되는 '냉장고를부탁해'는 이연복 셰프와 김풍의 튀김요리 대결을 방송한다. /JTBC 제공

'냉장고를부탁해' 이연복 vs 김풍, 올해 첫 4승 주인공은?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대가' 이연복과 김풍이 정용화의 냉장고 속 재료로 사제대결에 나선다.

3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꽃미남 밴드 씨엔블루 보컬 정용화의 냉장고를 최초로 공개한다.

정용화의 냉장고에는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고기부터 부모님이 부산에서 챙겨준 해산물, 직접 구입한 소스 등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호화로운 냉장고 속 재료와 달리 정용화는 "평소 요리를 잘 안 해 재료를 활용하는 대신 배달음식을 자주 먹는 편이다"고 밝혔다.

이어 정용화는 "평소 튀김이라면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한다"며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튀김 요리를 보여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현재 3승으로 시즌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는 이연복과 김풍의 '튀김요리' 맞대결이 성사됐다.

모든 출연자들의 튀김의 대가인 이연복의 승리를 점쳤지만, 막상 대결이 시작되자 김풍은 특유의 화려한(?) 개인기로 정용화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완성된 요리를 맛 본 정용화는 "두 요리 모두 만족스럽다"며 쉽사리 승자 선택을 하지 못했다.

이연복과 김풍 중 올해 첫 4승 셰프이자 단독 선두의 명예를 안을 사람은 누가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