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허지웅 하차→이상민 바통터치 "폭넓은 활동 위해"
입력: 2017.04.03 11:00 / 수정: 2017.04.03 11:00

방송인 허지웅이 SBS 미운우리새끼 하차를 결정했다. /SBS 제공
방송인 허지웅이 SBS '미운우리새끼' 하차를 결정했다. /SBS 제공

허지웅, '미운우리새끼' 하차

[더팩트 | 김경민 기자]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SBS '미운우리새끼'에 작별을 고한다.

'미운우리새끼' 제작진은 3일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그동안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모두 보여주며 점점 변화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허지웅은,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더 폭넓은 활동을 위해 제작진과 상의 끝에 아쉽게 이별을 결정했다"며 "제작진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보여줄 허지웅의 매력을 기대하며 어렵게 내린 이번 결정을 존중, 그를 응원하며 보내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그동안 리얼한 일상을 공개해 준 허지웅에게 감사를 표하며 아쉬운 이별을 알렸다. 허지웅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먼지 한 톨 없는 깨끗한 집안과 독특한 생활스타일 등 이제껏 다른 곳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이상민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 /남윤호 기자
이상민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 /남윤호 기자

허지웅의 바통을 이어받는 주자는 가수 이상민이다. 이상민은 사업실패로 인한 수십억의 빚에도 불구하고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며 빚을 갚아 나가며 '재기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그가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검소하다 못해 궁상맞아(?) 보이는 생활 습관부터 어머니들이 혀를 끌끌 찰 법한 특유의 허세를 보여줄 예정이다.

허지웅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7일 방송된다.

shine@tf.co.kr
[연예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