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와 '닮은 포켓몬'은? 걸그룹 트와이스와 닮은 포켓몬을 선정한 영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애니몬스터' 유튜브 캡처 |
유튜브 채널 '애니몬스터', 트와이스와 닮은 포켓몬 선정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와 포켓몬이 만났다.
유튜브 채널 '애니몬스터'는 트와이스와 닮은 포켓몬을 선정한 영상을 23일 유튜브에 올렸다.
영상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메인 랩퍼 채영은 '아기맹수'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포켓몬스터XY'부터 등장한 아기사자와 닮은 포켓몬 '불꽃사자 레오꼬'를 선정했다.
트와이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지효'가 닮은 포켓몬은 '오케이징'이다. '오케이징'은 포켓몬스터XY 로켓단 로이의 포켓몬으로 커다란 눈망울과 도톰한 입술이 매력이다. 댄스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미나'는 '식스테일'이 닮은 포켓몬으로 선정됐다. '식스테일'은 '포켓몬스터썬&문'에 등장하는 알로라 지방에 나온다. 영상 속 성우는 섹시하고 도도한 이미지가 닮아 선정했다고 한다.
팬들이 인정한 '닮은 포켓몬'도 있다. 서브보컬이자 '잘생김' 담당 정연은 '이상해씨'로 선정됐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 '이상해씨 그 자체'로 불리는 정연이다. 또한 '다현'과 '나연'이 각각 '파이리'와 '꼬부기'를 닮았다는 사실은 반론의 여지가 없을 정도다. 팬미팅에서 팬들이 그들에게 관련 포켓몬 상품을 선물해주기도 한다.
팀 내 막내인 '쯔위'와 닮은 포켓몬은 이브이로 선정됐다. 이브이의 진화 가능성이 다양한 만큼 쯔위의 발전 가능성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러블리' 사나는 '에몽가'로 선정됐다. 에몽가는 '포켓몬스터DP'에 등장한 애교 많은 다람쥐 포켓몬이다.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모모는 '나몰빼미'와 닮았다. 나몰빼미는 '포켓몬스터썬&문'에 등장하는 포켓몬으로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whit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