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예비엄마' 백지영과 베이비샤워 '진심 행복합니다'
입력: 2017.03.27 17:15 / 수정: 2017.03.27 17:15

이지혜 예비엄마 백지영에게 뽀뽀! 이지혜가 백지영과 함께한 베이비샤워 사진을 공개했다./이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이지혜 '예비엄마' 백지영에게 '뽀뽀!' 이지혜가 백지영과 함께한 베이비샤워 사진을 공개했다./이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이지혜, 백지영 베이비 샤워 사진 공개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가수 이지혜가 '예비엄마' 백지영의 베이비샤워 사진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엄마' 백지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백지영과 이지혜는 서로 손을 잡고 있다. 백지영이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반면에 이지혜는 장난스레 백지영에게 뽀뽀를 하려고 하고 있다.

이지혜는 사진과 함께 '언니를 알고 지낸 지 어언 16년이란 세월이 흘렀다'며 '오랜 친구가 한결같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선물이다'란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진심으로 서로를 위하고 사랑할 수 있는 지금 난 진심 행복합니다'라며 '#여자, #의리, #우정, #땅콩엄마'등의 해시태그로 우정을 드러냈다. 사진 뒤로 '땅콩's welcome baby'란 배경이 보여 오늘이 베이비샤워란 사실을 보여준다.

한편 백지영은 2013년 배우 정석원과 결혼해 지난해 10월 임신 소식을 알렸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