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직 가수 아이디, 박재범에게 러브콜 "좋은 에너지 발산하고파"
입력: 2017.03.21 11:47 / 수정: 2017.03.21 11:47

첫 번째 쇼케이스 개최한 가수 아이디. 가수 아이디는 21일 정오 첫 번째 정규앨범 믹스 B를 발매하기에 앞서 이날 오전 11시 쇼케이스를 열었다. /베이스캠프스튜디오 제공
첫 번째 쇼케이스 개최한 가수 아이디. 가수 아이디는 21일 정오 첫 번째 정규앨범 '믹스 B'를 발매하기에 앞서 이날 오전 11시 쇼케이스를 열었다. /베이스캠프스튜디오 제공

아이디, 첫 정규앨범 '믹스 B' 발매 기념 쇼케이스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블랙뮤직 가수 아이디(Eyedi)가 래퍼 박재범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아이디는 21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인왕산로 광화문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믹스 B(Mix B)'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함께 음악 작업을 하고 싶은 아티스트 가운데 한 명으로 박재범을 꼽았다.

그는 박재범에 대해 "좋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고 설명하며 "제가 함께 그 에너지를 안고 표출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디는 박재범에게 귀여운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박재범 선배님, 같이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싶습니다. 연락주세요"라고 호소, 좌중의 미소를 자아냈다.

지난해 7월 싱글 '사인(Sign)'으로 데뷔한 아이디의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후 국내에서 처음 연 쇼케이스로, 아이디에게 의미가 남다르다. 더불어 이번 첫 정규앨범에는 제프 버넷, 마리오 와이넌스, 스컬 등 국내외 유명 힙합 뮤지션이 대거 참여, 관심을 모은다.

이날 정오 첫 번째 정규앨범 '믹스 B'를 발매하는 아이디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베스트 미스테이크(Best Mistake)'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