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팬송 눈길! '팬심' 가득한 'more more'
입력: 2017.03.17 17:29 / 수정: 2017.03.17 17:29

트와이스 모모를 위한 노래! 트와이스 팬이 직접 작사, 녹음한 More More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팩트DB
트와이스 모모를 위한 노래! 트와이스 팬이 직접 작사, 녹음한 'More More'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팩트DB

트와이스 모모팬, 'More More' 팬송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에 대한 팬들의 사랑이 뜨겁다. 한 팬은 트와이스를 위한 '노래'를 내며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트와이스 모모팬이 직접 작사, 녹음한 팬송'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은 'More More'라는 제목의 노래와 가사로 구성돼 있다. 사운드 클라우드에 올라온 이 노래는 모모를 향한 '팬심'이 가득 묻어 있다.

노래는 '팬심'으로 안절부절 못하는 팬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가사를 쓰기 전까지 총 세 번을 엎었다"며 "예쁜 말 다 써도 여전히 한참 부족한 표현"이라며 자신의 '팬심'을 가감없이 표현하고 있다. 또한 "무대 위에서 너 춤출 때 눈빛이 바뀌고 발을 구를때며 드럼킷이 내 볼기짝에다가 막 붙는다"며 "네 어머님이 누구냐고 물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노래를 작사한 팬은 "다양한 표현이 자꾸만 맘에 걸려서 다 쓰고나서는 바꾸길 몇 번씩 했다"며 "쓰지 못한 말들은 다음을 기약할게 늘 감사해 모모링"으로 끝맺었다.

게시물을 올린 누리꾼은 "미친 퀄리티"라며 "그냥 음원으로 내도 되겠다"고 감탄했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