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박보검 사랑! 최근 인터넷 세상에서 애플 아이폰 광고를 패러디한 박보검 영상이 올라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유튜브 캡처 |
'107초 동안 눈도 깜빡 마세요.'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대세배우 '박보검'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보검 영업하는 107초 영상'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끈다.
애플 '아이폰7' 광고를 패러디해 만든 이 영상은 '이건 바로 박보검을 영업하기 위한 영상입니다'란 글로 시작된다. 영상은 '박보검에게 107초 안에 입덕(팬 입문)하게 만들겠다"며 '보검매직'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을 보면 중간중간에 박보검 '포인트'가 끊이지 않는다. 예능, 영화, 드라마에서 나온 박보검의 모습을 보여주며 "표현력", "잘생긴 외모", "신뢰받는 브랜드 광고 모델"이란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 연기 뿐 아니라 인성도 놓치지 않는다. 그가 시상식에서 했던 발언, 술·담배를 안한다는 점을 들어 점점 빠져들게 된다고 영상은 보여주고 있다. 이어 박보검이 출연했던 작품을 열거하는 것으로 영상이 끝난다.
영상을 만든 사람은 "TV나 유튜브에 '눈도 깜빡이지 마세요' 패러디가 보이길래 만들어봤다"며 "한 프레임도 놓치지 않고 보게 될거다"고 말했다.
말은 현실이 됐다. 이를 본 누리꾼은 대부분 "또 보러왔다"는 반응이다. 한 누리꾼은 "리스펙트 한다"며 "자막이랑 영상이 너무 좋다. 한번으로 끝낼 수 없는 영상이다"고 말했다.